2010년 7월 10일 토요일

Realtek HD Audio (Realtek High Definition Audio) R2.50

 

Realtek HD Audio (Realtek High Definition Audio) R2.50

 

리얼텍의 사운드 카드가 내장된 마더 보드(메인 보드)에 적용하는 오디오 코덱 드라이버가 2.50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7월 9일 날짜로 리얼텍의 홈페이지에서 공개되었으며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밝히고 있지 않습니다. 윈도우즈 2000/XP 사용자의 경우 내부 버전은 5.10.0.6151 이며, 윈도우즈 비스타/7 사용자의 경우 내부 버전은 6.0.1.6151 입니다.

▣ 개선/수정 사항 : 1. 최적화


※ 알림 :
1. 위 파일에서 압축 오류, 바이러스 감염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꼭 댓글로 알려주세요.
2. 리얼텍의 사운드 카드가 내장된 메인보드에서만 적용되는 드라이버입니다.
3. 내 컴퓨터의 운영체제에 맞는 드라이버를 하나만 설치하면 됩니다.

 

리얼텍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자신의 운영체제와 맞는 버전을 직접 받으시려면 아래 주소로 들어가세요.

리얼텍 홈 페이지 : http://www.realtek.com.tw/

◎ 설치 방법 안내
1. 위에 링크된 파일이나 리얼텍의 홈에서 운영체제에 맞는 드라이버를 하나만 다운 받으세요.
2. 확장자가 zip 인 압축 파일과 확장자가 exe 인 자동 설치 버전 중에서 하나만 받으세요.
3. 다운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고 Setup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하세요.
4. 자동 설치 버전은 두번 클릭하면 설치 절차가 바로 진행됩니다.
5. 설치시 이전 버전의 삭제 절차가 먼저 진행됩니다.
6. 삭제가 완료되면 재부팅하고 새 버전을 설치하세요.
7. 설치 완료후 작업 표시줄에서 오디오 관리자를 클릭하여 내 컴퓨터에 맞는 적당한 설정을 하세요.

 

제작사의 홈 페이지에 접속하여 드라이버를 받으려면 아래 그림의 순으로 따라 들어가면 됩니다.

 

 아래는 윈도우즈 7 에서 불러온 사운드 관리자의 모습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