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교도소의 수감자들이 교도소 뜰에 모여 만든 스릴러(Thriller) 패러디 동영상입니다. 본래 이 군무는 수감자들의 체력 단련을 위해 고안된 것으로 한달간의 연습을 거쳐 최종 완성된 군무입니다. 이 동영상은 2007년에 유튜브에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의 갑작스런 사망 후 다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King Of Pop 은 가고 없지만 음악은 남아서 그를 생각나게 합니다.
trackback from: [스크랩] 누가 '마이클 잭슨은 거지다' 했나 마이클이 죽자 많은 보도가 있었다. 대머리였다는 둥, 해골뿐이었다는 둥, 거지다는 둥, 자식이 친자식이 아니다는 둥, 그런데 최근 뉴스를 보니, 빚더미라는 처음 관측과 달리 잭슨은 빚을 제하고도 순자산이 2억 3천만 달러, 우리 돈으로 3천 억 원 정도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잭슨의 유산과 세 자녀를 둘러싼 잭슨 가족 간 분쟁이 시작된 가운데, 잭슨이 남긴 순자산은 2억 3,600만 달러인 것으로 드러났다. AP통신이 단독 입수한 문건에 의..
trackback from: [스크랩] 누가 '마이클 잭슨은 거지다' 했나
답글삭제마이클이 죽자 많은 보도가 있었다. 대머리였다는 둥, 해골뿐이었다는 둥, 거지다는 둥, 자식이 친자식이 아니다는 둥, 그런데 최근 뉴스를 보니, 빚더미라는 처음 관측과 달리 잭슨은 빚을 제하고도 순자산이 2억 3천만 달러, 우리 돈으로 3천 억 원 정도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잭슨의 유산과 세 자녀를 둘러싼 잭슨 가족 간 분쟁이 시작된 가운데, 잭슨이 남긴 순자산은 2억 3,600만 달러인 것으로 드러났다. AP통신이 단독 입수한 문건에 의..